-
2024.03.06 08:54
[M투데이 이정근기자]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서 포니를 비롯해 현대차의 헤리티지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규 월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Timeless Seoul)'을 선보인다고 6일(수) 밝혔다.'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약 없이 누구나 창작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성장 세대들이 애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셜 플랫폼이다.현대자동차는 브랜드 핵심 유산
-
2024.03.03 16:2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봄 맞이 3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캐딜락은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봄이 시작되는 3월, 풀사이즈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비롯해 XT6, XT4, CT5-V 블랙윙 등 주요 차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3월 한 달 간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40%), 60개월 1.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재고에 한해 추가 현금할인 혹은 보증연장(2년/4만km) 혜
-
2024.01.12 08:1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GM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캐딜락의 클래식 모델과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 이벤트 ‘타임리스 레거시(TIMELESS LEGACY)’를 16일부터 진행한다.캐딜락은 122년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에스컬레이드의 독보적인 상징성을 전달함과 동시에 초대형 럭셔리 SUV 시장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에스컬레이드를 더욱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영원한 유산, 즉 ‘타임리스 레거시’
-
2023.12.18 14:25
[M투데이 온라인팀]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쳐 ‘핫해치(Hot H
-
2023.10.25 09:15
[M투데이 온라인팀] 삼성전자가 서울 종로구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 갤러리 '지우헌'에서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특별 전시를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영원(Timeless)'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디자인을 직접 경험하는 데 초점을 맞춰, 한국 전통을 새롭게 해석해 독창적인 기법으로 표현하는 아트 퍼니처 디자인 그룹 '슈퍼포지션'과 협업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품격 있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혁신 기술이
-
2023.02.16 09:4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지난 2022년 공개된 비스포크 모델 가운데 대표적인 작품 10종을 선정했다.지난해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사업부는 사상 최대 주문 금액을 달성하며 브랜드 118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굿우드 전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장인들로 구성된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컬렉티브는 럭셔리에 대한 철학과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과 감성에 부응하는 최고의 비스포크 예술 작품을 탄생시켰다.롤스로이스모터카 CEO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Torsten Müller-Ötvös)는 “롤스로이
-
2022.06.08 13:42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건설은 디에이치만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디자인 컨셉으로 ‘TIMELESS'를 제시했다. 현대건설과 건축사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에이치 지하공간의 디자인 테마는 최소한의 기능을 제외한 요소를 덜어내는 ‘EXTRACT(덜어내다)’, 지하주차공간을 이루는 구조체를 드러내는 ‘EXPOSE(드러내다)’, 표현의 간결함을 원칙으로 하는 ‘SIMPLIFY(간결함)’로 구성했다. 이들 디자인 테마는 아파트 내부에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지하공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해 디에이치만
-
2022.01.05 09:2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8세대 골프(The Golf 8)’와 ‘신형 아테온(The new Arteon)’ 등 브랜드의 핵심 모델 2종을 동시 출시하며 2022년 수입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지난해 11월 부임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 사샤 아스키지안(Sacha Askidjian)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자동차 산업의 끊임없는 불확실성 속에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 프리미엄(Accessible Premium)”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그 시작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
-
2020.08.11 18:3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현대차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신형 전기차들의 브랜드 명칭을 '아이오닉(IONIQ)'으로 정하고 내년부터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브랜드명 아이오닉은 미래 지향적이면서 순수한 친환경 기술을 상징하는 기존 아이오닉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며, 별도의 전기차 라인업 브랜드를 론칭해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는 현대차의 의도가 엿보인다. 현대차는 오는 2024년까지 아이오닉 브랜드에 총 3종의 전기차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며, 브랜드명인 '아이오닉'에
-
2020.08.10 09:3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순수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IONIQ)’을 론칭한다.현대차는 내년부터 순차 출시 예정인 전용 전기차의 브랜드 명칭을 아이오닉으로 정했다고 10일 밝혔다.현대차가 별도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는 의지의 일환이다.브랜드명 아이오닉은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순수한 친환경 기술을 상징하는 기존 아이오닉※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은 ‘전동화
-
2020.01.27 08: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 성공이 코앞이다. 신동은 최근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 컴백을 앞두고 30kg 감량 소식을 전했다.그는 116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 25일 만에 17kg을 감량하며 대중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당시 신동의 다이어트 성공은 포털을 장식한 바 있다. 신동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쥬비스와 함께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며 13kg을 더 줄여 30kg 감량에 성공했다. 목표는 75kg이며, 고지가 보이는 상황이다.신동 역시 과거 굶거나 식단
-
2019.10.25 12:2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의 아이콘이자 핫해치의 대명사로 불리는 신형 골프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폭스바겐은 24일(현지시간) 골프의 첫 탄생지인 독일 볼프스부르크 본사에서 7년 만에 풀체인지된 8세대 신형 골프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골프는 지난 1974년 1세대 골프가 첫 출시된 이후, 45년간 진화를 거듭해 온 폭스바겐 역사 상 가장 성공적인 베스트셀러로 해치백의 교과서로 꼽히는 모델이다.헤르베르트 디이스(Herbert Diess) 폭스바겐 그룹 회장은 “골프는 지난 45년 간 전 세계 시장에서 3,500만대
-
2019.03.28 17:2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2019 서울모터쇼에 '신형 911'과 '신형 마칸',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 3종의 코리아 프리미어를 포함해 총 12종 차량을 출품했다고 28일 밝혔다.28일 오전, 미디어 및 관계자들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타임리스(Timeless)"를 주제로 진행된 포르쉐 프레스 컨퍼런스에서는 포르쉐코리아 대표 마이클 키르쉬가 직접 발표자로 나서, 신형 911, 마칸 공개와 함께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둔 2018년의 성공적인 경영 성과와 독보
-
2018.08.28 09:2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Audi Lounge by Blue Note)’의 아홉 번째 공연을 오는 9월 12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이 시대의 재즈 디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라 피지(Laura Fygi)’와 함께 한다.국내 광고에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을 비롯, 여러 영화 OST와 광고 BGM 등을 통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라 피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