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소유자 다 모여라!

  • 기사입력 2007.10.11 22:54
  • 기자명 이상원

폭스바겐코리아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을 오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강원 하이원 리조트와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은 폭스바겐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오너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부부, 자녀 등 가족 단위와 동호회, 일반 고객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번 행사에서 강원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골프, 패션 등의 주제로 다양한 문화 강좌와 아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 등이 운영되며 올드 비틀, 구세대 골프 등 올드카에서부터 현재 라인업까지 모두 볼 수 있는 폭스바겐 올드 앤 뉴 전시회를 비롯, 폭스바겐 매니아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폭스바겐 드레스업카 전시회도 개최된다.
 
또,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는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카트 라이딩, 4륜 오토바이 트래킹, 바비큐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2일부터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7만원(차량 1대. 성인 2인 기준, 숙식 및 기념품 제공)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