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UV 전문점 용품점 오프로드 어드벤처

  • 기사입력 2005.05.13 17:29
  • 기자명 변금주

오프로드...
자연과 문명이 공존하는 이 길을 통하여 우리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만나게 되며, 도전과 모험에 대한 나의 본능과 4WD의 태생적인 역활이 호흡을 함께 할 것입니다.

도전과 모험, 자연을 사랑하고 사라져가는 오프로드를 안타까워하는 그들을 우리는 "오프로더" 라고 부릅니다.

오프로드 어드벤쳐는...
1998년 개설된 오프로드 어드벤쳐는 대한민국 오프로드, 4x4 문화의 출발을 알렸고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오프로드문화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SUV의 태생에 입각한 튜닝파츠와 전문 미케닉이 여러분의 자동차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드릴것입니다.
용인에 위치한160평 규모의 오프로드 캠프는 대한민국 오프로드 매니아들의 사랑방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지금...
오프로더들의 다양한 레져활동의 중심에는 4WD와 오프로드가 있습니다.
4WD의 태생에 충실한 활용법과 4WD정신이 OFFROAD ADVENTURE에 있습니다.

사라져가는 아름다운 길에 대한 사랑이 OFFROAD ADVENTURE 있습니다.
필드에서 그들의 땀과 거친 호흡이 이곳 OFFROAD ADVENTURE에 있습니다.
OFFROAD ADVENTURE에는 오프로드를 통한 자연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앞으로...
오프로더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의 다양하고도 독특한 숨결을 이곳 OFFROAD ADVENTURE 에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화번호031-334-4401
주소경기도 용인시 포곡면 유운리 90

 
업체설명SUV전문 튜닝샵, 용품매장및 온라인쇼핑몰운영, SUV튜닝및 정비 상담.
영업시간10:00~24:00
홈페이지http://www.offroad.co.kr

 
취급품목SUV타이어, 쇼바, 스프링, 윈치, 터보튜닝.
특징160평 규모의 작업장과 매장을 갖춘 오프로드 캠프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