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대전지역 딜러에 KF&J 모터스 선정

  • 기사입력 2010.03.30 14:37
  • 기자명 이상원

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대전지역 공식 딜러로 KF&J 모터스(주) (대표이사 김덕수)를 선정, 대전 대덕구 송촌동 에 푸조 대전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푸조 대전지역 공식 딜러인 KF&J 모터스의 설립 멤버는 지난 40년 동안 수입자동차 및 정비 업계에 종사한 수입자동차 업계에 잔뼈가 굵은 전문가들로, 특히 김덕수 대표는 현재 대전지역 수입자동차 협회장을 맡고 있다.
 
대전 푸조 대전 전시장은 지리적으로 접근이 매우 용이하며 주변에 벤츠, 아우디, 재규어 랜드로버 등의 수입자동차 브랜드들이 들어서 있는 수입자동차 특화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번에 오픈한 대전전시장은 총 120평 규모에 전시장과 함께 30평 규모의 에프터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오는 4월5일 국내에 공식 데뷔하는 푸조 최초 SUV 3008을 비롯해 리터당 19.5km의 경이로운 연비를 자랑하는 308 MCP, 국내 최초 디젤파워 쿠페-카브리올레인 308CC HDi 등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된다.
 
전 세계 푸조 전시장에 적용 된 CI '블루박스(Blue Box)' 컨셉과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대전 전시장에는 푸조의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전시장 내부에 갤러리 분위기의 카페를 마련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이번 대전 전시장 오픈으로 중부 지역 내 푸조 판매망 확대는 물론, 프랑스의 스타일과 파워풀한 힘, 그리고 최상의 연비를 자랑하는 푸조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