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M대우, 쉐보레 브랜드 본격 출범

  • 기사입력 2011.02.20 08:30
  • 기자명 이상원

한국지엠이 지난 1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네트워크 영업직원 3천400여명을 초청,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식을 갖고, 3월 본격 출범하는 새 브랜드에 대한 성공 의지를 다지고 지난해 성과와 새 목표를 함께 축하했다.
 
행사에 참석한 마이크 아카몬사장은 쉐보레 브랜드를 “1911년 이 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7.4초당 한 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새 브랜드”라고 소개하고, “쉐보레는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고객감동과 새 자동차 문화 창출의 신기원이 될 것”이라고 새 브랜드 출범을 소개하고 영업직원들을 격려했다.
 
한국지엠은 2011년이 새 사명과 브랜드의 출범이라는 의미를 가진 중요한 시점이며, 긴 역사와 글로벌 경쟁력의 새 브랜드 출범이라는 의미가 고객지향적인 새 사고 방식과 결합해 궁극적으로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총체적인 변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를 선포했다.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YES는 Your Every Success를 의미한다.
 
흰색 정장과 쉐보레 브랜드를 상징하는 금색 나비 넥타이를 차려 입고 등장한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urora) 부사장은 “지난해 단 하나의 신차 알페온으로 내수시장에서 전년 대비 8%의 판매신장을 이뤄낸 사실을 기억한다면 올 한해 총 8개의 신제품으로 이뤄낼 성과에 대해 함께 자축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내수점유율 상승과 국내 자동차시장 판매 3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약속해달라”고 주문했다.
 
한국지엠의 책임지역총판사(아주모터스, 삼화모터스, 대한모터스)와 영업조직별로 새 브랜드의 성공과 실적향상을 결의하는 퍼포먼스를 가진 후, 2011년 GM 그랜드 마스터와 판매 왕중왕, 차종별 최다 판매왕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지난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GM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된 16개 영업소 대표는 오는 5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GM 그랜드 마스터 행사에 부부동반으로 초청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