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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서울모터쇼, 페이스북·트위터 등 SNS 개설

  • 기사입력 2012.11.23 10:35
  • 기자명 신승영

서울모터쇼 조직위원회가 ‘2013 서울모터쇼’에 앞서 관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창구를 새롭게 개설했다.
 
서울모터쇼 조직위는 SNS 개설에 이어 오는 12월부터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다.
 
서울모터쇼 조직위원회 권영수 위원장은 “내년 서울모터쇼 슬로건이 ‘자연을 품다, 인간을 담다’인 만큼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따뜻한 정이 흐르는 SNS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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