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벤츠 컬렉션. 시계 컬렉션. 라이트 알로이 휠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 기사입력 2014.06.11 09: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시계 컬렉션과 라이트 알로이 휠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시계 컬렉션’과 ‘라이트 알로이 휠’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제와 거의 유사한 상태로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어 고객들이 최적의 스타일을 찾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시계 컬렉션’ 애플리케이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시계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제품 카테고리 별로 인기 있는 아이템들이 정리돼 있다.

실제 상품에 가깝게 표현한 그래픽 이미지와 함께 세부 사항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시계 컬렉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기능(카메라 버튼)을 활용하면 마치 시계를 손목에 찬 것처럼 연출해 볼 수 있다.

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트 알로이 휠’ 애플리케이션은 차량 모델 별, 차종 별, 차량 연식 별로 적용 가능한 휠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제 휠과 가깝게 표현된 그래픽 이미지와 함께 휠 사이즈, 타이어 사이즈, 차축 정보 등과 같은 주요 사항을 볼 수 있다.

특히 ‘알로이 휠’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웹(asia.mercedes-benz.com/mba/en.pdf)에서 전용 이미지를 프린트 하여 시뮬레이션 기능(카메라 버튼)을 사용하면 휠 별로 차량에 장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Mercedes-Benz Collection)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Mercedes-Benz Accessories, GmbH)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유럽풍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새로운 아이템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엑세사리는 철저한 메르세데스-벤츠 기준으로 차량 개발팀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최상의 퍼포먼스와 디자인의 조화를 추구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차량 액세서리는 다양한 충돌 안전 테스트, 윈드터널을 비롯한 극한의 기후변화 테스트 등을 통과한 후에만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