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보증기간 만료차량 대상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 코리아, 보증기간 만료차량 대상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5.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8일부터 26일까지 차량 구매 후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렉서스 자동차 공식 부품 및 유상 점검 공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템은 오일 일부 품목 및 윤활유,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타이어로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필요한 항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 오너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GTS’를 사용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GTS란 렉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진단 장비로 하이브리드 시스템 내부를 상세하게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리 서비스의 모토”라며 “이번 기회에 렉서스의 꼼꼼한 차량 관리를 만나보시고 즐겁고 안전한 운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