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코리아, 보증기간 만료차량 대상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8.05.08 10:27
  • 최종수정 2018.05.08 10:5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고객들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8일부터 26일까지 차량 구매 후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위해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렉서스 자동차 공식 부품 및 유상 점검 공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템은 오일 일부 품목 및 윤활유,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타이어로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필요한 항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 오너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GTS’를 사용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GTS란 렉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진단 장비로 하이브리드 시스템 내부를 상세하게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리 서비스의 모토”라며 “이번 기회에 렉서스의 꼼꼼한 차량 관리를 만나보시고 즐겁고 안전한 운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