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딜러 프리미어오토모빌, 누적 출고량 1만1천 대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8.06.01 10:24
  • 최종수정 2018.06.01 10:2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 태 인기자] 닛산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프리미어오토모빌이 2013년 공식 오픈 이후 누적 출고량 1만1천 대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프리미어오토모빌은 이달 초 닛산차 딜러로서는 처음으로 누적 판매량 1만1천 대를 돌파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6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어오토모빌 전시장(닛산 강남, 서초, 일산, 강서, 부평, 제주)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Lucky Draw) 이벤트를 실시, 호텔 2인 식사권,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닛산 고급 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어오토모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만1,111 대 돌파 축하 댓글을 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어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한 달간 시승 신청을 한 고객들 중 총 30명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고급 타월 증정 등을 증정한다.

닛산의 고급차 브랜드인 인피니티 공식 딜러인 프리미어오토도 누적 팡매량 5,000 대 달성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어오토 전시장(인피니티 강남, 용산, 일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이 복권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관람권, 인피니티 골프우산, 인피니티 보틀, 인피니티 주차알림판 등 꽝 없는 복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프리미어오토에서 자동차를 구입하는 고객 1명을 추첨,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프리미어오토 심현보 대표는 "앞으로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