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 기사입력 2019.03.06 11:5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푸조가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인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인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 대회는 빅인천테니스지도자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인천 열우물 테니스 경기장에서 이달 1일부터 3일, 그리고 6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여기에는 총 2,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혼합복식, 남자오픈, 지도자부 등 6개 그룹에서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낸다.

푸조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국내 테니스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푸조의 다이내믹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최근 출시한 뉴 푸조 508을 비롯해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 그리고 푸조 308까지 전 모델을 전시하며 시승 기회도 제공해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에게 푸조만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상담고객들에게는 푸조 우산 및 모자, 키링 등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내 계약하고 당월 출고한 고객에게는 타이어 무상 교환이나 엔진오일, 차량 언더 코팅 쿠폰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