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LG V50 ThinQ 10만원대 가격인하 및 갤럭시S10 5G 80%할인전

  • 기사입력 2019.07.08 2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씽큐 가격대를 인하하는 프로모션과 여러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소폭 감소 양상을 보이던 5G 공지시원금이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대폭 상향돼 호황을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속해서 정책이 바뀌고 있는 시기이지만 이번 상향보다 더 올라갈 수 없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씽큐 가격대를 인하하는 프로모션과 여러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지난주 40만 원대였던 갤럭시S10 5G는 KT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2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LG V50 ThinQ 역시 공시지원금 상향 효과로 인해 10만 원대까지 떨어져 지원금 축소 전 대란 가격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G 모델 뿐만 아닌 LTE 모델들에 대해서도 대대적인 재고정리로 가격할인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7월부터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갤럭시노트9을 시작으로 갤럭시S10e, LG V40, 아이폰XR,8,7 등 기존 모델들의 수요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30만 원대에서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1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e 10만 원대를 유지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동결된 가격을 보이며 부진한 판매량을 보였던 아이폰 시리즈도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자 큰 폭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가심비몰에서는 공짜폰, 효도폰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버전 비밀공구를 시작해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특히 복잡한 쿠폰 사용, 한정수량이 아닌 만큼 인기를 더해갈 것으로 보고 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최근 대란 가격을 보이고 있지만 SK,KT,LG유플러스 국내 이동통신사 정책으로 인해 언제 바뀔지 모르니 발 빠른 선택이 필요로 해보이는 시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노트10,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시작해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을 제공키로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