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KT, LG, SK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결합상품 신중히 결정해야

  • 기사입력 2019.07.10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서포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통신상품 컨설팅 특허를 바탕으로 꼼꼼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경품고시제 가이드 선에서 고객들이 최대한의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은 현금 사은품을 지원받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 검색을 통해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인터넷설치 및 가입을 진행할 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놓치고 있는 것은 바로 ‘통신비’다.

업체가 제공하는 현금 및 사은품은 지난 달 시행된 경품고시제 이후 모두 동일하기 때문이다.

이에 통신업계 관계자들은 통신비를 절감하는 것이 더 큰 비용 절감의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전국 공식 인증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지난 6월 경품고시제가 시행되어 현금지원 및 사은품 지급의 상한선이 있어 모든 업체의 사은품이 동일하다”며 “인터넷가입 시 지급되는 사은품에 집중할 것이 아니고 얼마나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는 지가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원룸, 오피스텔, 빌라, 아파트 등에 사는 젊은 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SK·KT·LG 초고속인터넷 요금 분석 및 인터넷 속도, TV인터넷결합, 핸드폰결합 할인 적용 등에 대한 꼼꼼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현금 사은품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인터넷결합상품 비교사이트가 합리적이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어떤 가입처를 통해 인터넷을 설치해도 통신사 본사의 할인 혜택은 동일하기 때문에 모든 통신사의 인터넷 상품을 비교할 수 있고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소비자에게 유리한 요금 설계를 제공하며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는 인터넷TV현금 가입 상품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통신상품 컨설팅 특허를 바탕으로 꼼꼼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경품고시제 가이드 선에서 고객들이 최대한의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매달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며, 실질적으로 이득이 되는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은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