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불붙는 5G 지원금에 갤럭시S10 5G 가격 80%인하, LG V50 버스폰 수준

  • 기사입력 2019.07.10 2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국내이동통신사 3사는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공시지원금을 일제히 상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시지원금 상향 원인을 파악하긴 힘들지만 갤럭시노트10 출시 전 5G 두 모델에 대한 판매량을 높혀두기 위해서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가격 인하된 갤럭시S10 5G, LG V50 ThinQ을 구입하기 위해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로 접속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5G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갤럭시S10 5G를 2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LG V50 ThinQ는 10만원대라는 부담 없는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구입 후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삼성 정품 갤럭시버즈 사은품을 단독으로 증정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통상적으로 가격 할인이 이뤄지면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가심비몰은 프로모션 만족도를 더하기 위해 갤럭시버즈 사은품까지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5G 모델 공시지원금이 상향되면서 덩달아 LTE 모델들도 일제히 공시지원금이 상향됐다.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10만원대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으며 갤럭시노트8은 100% 할인율을 보이며 0원 공짜폰으로 판매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폰 가격 할인 외에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눈여겨 보는 소비자들도 많다. 아이폰XS,XR,MAX 시리즈 가입자 전원에게 정품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해 아이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가심비몰에서는 애플 정품 국내 발송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버전 비밀공구를 시작해 에어팟2 무선충전 버전을 199,000원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복잡한 쿠폰 할인 사용 없이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5G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갤럭시S10 5G, LG V50 ThinQ가 최대 수혜를 받고 있는 만큼 이전 대란 가격과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