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코리아 신임대표에 벤츠코리아 출신 서영득 씨 선임

  • 기사입력 2019.08.16 11:11
  • 최종수정 2019.08.16 11:1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신임 대표로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출신 인사를 선임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신임 대표로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출신 인사를 선임했다.

16일 GM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의 캐딜락 코리아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전문가인 서영득 씨를 캐딜락 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서영득 신임 대표는 지난 6월 자진사퇴한 김영식 대표 후임으로 2009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 입사, 10년 가까이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업계에서 전문 경험을 쌓았다.

서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문가로서 그동안 네트워크 개발 및 세일즈 디렉터로 재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네트워크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발휘해 왔다.

특히, 2015년부터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성능 브랜드 AMG와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마이바흐(Maybach)의 책임 브랜드 매니저를 역임하며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다.

캐딜락 코리아는 “서 신임 대표의 임명으로 최근 국내 시장에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캐딜락 브랜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가져가게 될 것”이라며, “캐딜락 제품의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에 더해 프리미엄 캐딜락 브랜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서비스들에 대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영득 신임 대표는 내달 1일 공식 취임하며 향후 캐딜락 코리아의 판매, 마케팅, 서비스 등 캐딜락 브랜드의 국내 비즈니스 전반을 총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