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 생유산균골드 출시…이마트서 명전선물로 선봬

  • 기사입력 2019.08.27 11:0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서울약사신협에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를 출시해 이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9월 첫째주부터 이마트 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약사신협은 서울,경기,강원지역의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모인 비영리 금융기관이다. 지금 유산균에 대한 제품 외에도 홍삼 제품, 농축액, 과즙,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의 이전 버전인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플러스 제품은 한 달 만에 약 4백만포 정도가 판매됐다.

이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가 출시돼 고객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이 들어가 한국 사람들의 장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있어 섭취하기 좋다.

신바이오틱스로 유산균을 섭취하게 해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했고, 비타민 B1, B2, B6 덕분에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및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등에 활용하기 좋도록 했다.

새로 출시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요거트맛 분말스틱으로 만들어져 추석선물세트로 이용하기에도 좋으며, 일반적인 선물로도 용이하다. 제품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