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 가입자 수 꾸준히 증가...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시 상품. 현금지원 문의 높아

  • 기사입력 2019.11.01 15:4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설치 시 다양한 인터넷상품 및 사은품을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이용자에게 맞게 컨설팅을 진행할 뿐 아니라,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9월 기준으로 5G 이동통신 국내 가입자 수가 3백만 명을 넘었다.

11월 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5G 이동통신 가입자에 대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4월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346만6,784명을 기록했다.

발표 자료에 따르면, 5G 이동통신 가입자는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통신 3사 중 SK텔레콤은 153만6,559명, KT는 105만5,160명, LG유플러스는 87만5,025명을 기록했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5G를 활용한 스마트홈 서비스의 가입자 확대는 IPTV와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함께 증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수 역시 상승세에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기가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수도 함께 늘고 있어 인터넷TV 결합상품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며 “현재 인터넷설치시에도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변경에도 현금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설치 시 다양한 인터넷상품 및 사은품을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이용자에게 맞게 컨설팅을 진행할 뿐 아니라,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K, KT, LG 인터넷가입 시 함께 가입할 수 있는 통신 3사의 다양한 인공지능 셋톱박스 LG 클로바 프렌즈, SK AI2 셋톱박스, KT 기가지니 셋톱박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돕고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서울, 용인, 대구북구, 인천서구, 김포 등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 신규가입 및 설치, 변경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