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폐경증상 관리에 뜨는 갱년기 복합식품 ‘파미로겐’, 네이버쇼핑 감마리놀렌산 부문서 1위

  • 기사입력 2019.11.04 10:1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갱년기는 여성이 폐경기 나이로 접어들면서 체내 난소기능의 저하로 여성호르몬이 감소해 월경이 영구적으로 중지되는 시기를 뜻한다.

이 시기에는 여성호르몬 수치의 변화로 다양한 증상을 겪게 되는데, 대표적으로 갱년기 안면홍조와 발한, 체중 증가, 관절 통증 등을 꼽을 수 있다. 이때 자신에게 발생한 폐경증상을 면밀히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스트로겐의 결핍으로 인해 발생하는 폐경기초기증상들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문제를 야기할 확률이 높다. 이처럼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폐경증상들을 방치할 경우 건강을 크게 잃을 수 있다. 이같은 경우에는 에스트로겐과, 다양한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성분들을 함께 섭취해 전방위적 관리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에스트로겐 성분을 효율적으로 보충하면서도, 폐경 나이로 접어들면서 함께 따라올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갱년기 복합식품 ‘파미로겐’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파미로겐은 인체적용시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이토뉴트리’의 갱년기 복합식품으로, 갱년기 여성이 섭취하기 더욱 안전할 수 있도록 식물성 경질캡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체내에서 분비되는 에스트로겐 3종과 분자 구조가 같은 에스트로겐 3종을 함유하고 있는 석류추출물을 담은 제품이다.

파미로겐은 뼈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이라는 기능성 원료를 함께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갱년기 복합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중년 여성의 폭 넓은 건강 관리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파미로겐은 국내 최대 쇼핑플랫폼 ‘네이버쇼핑 BEST 100’ 감마리놀렌산 부문 인기상품 1위 자리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종합 3,000여 개의 후기가 달리는 등 대표적인 ‘갱년기에좋은영양제’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아 갱년기관련 시장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파이토뉴트리는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석류추출물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석류추출물 개발사인 한일 PFC로부터 기술이전 및 기술지원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