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커플 선물 기획전, 남자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12.24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겨울철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줄 스페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0대 남자 영양제 ‘SPASH 아레스 포맨’, 여자 영양제 ‘아프로디테 포 우먼’으로 구성된 SPASH 2030 커플 세트를 비롯해 연령별, 성별 커플 세트를 20% 할인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스페쉬의 ‘아레스 포 맨’은 항산화 적용,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를 포함해 13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18가지 부원료로 구성된 20대 남자 종합비타민이다. 피부 건강부터 균형 있는 영양관리까지 고려한 멀티비타민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와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

20대 남성은 막 사회에 나와 공부, 일, 운동, 외모 관리 등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열정 많은 시기다. 피부 건강에 관심이 높을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튼튼한 체력과 활력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바쁜 생활을 이유로 편식이나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가 잦아지고, 불규칙해지면서 영양관리가 어려워 건강에 소홀해지기 쉽다.

특히 비타민B는 수용성으로 인체에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부족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B군은 B1, B2, B3, B5, B6, B9, B12가 있다. 섭취에 좋은 음식으로는 돼지고기, 팥 등 곡물, 생선 해조류 등이 있다.

전문가들은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휴식을 취하고 영양과 활력 관리를 위해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비타민B군이 강화된 멀티비타민을 보충하는 것도 방법”이라며 “증상이 심하다면 원인 규명을 위해 병원, 클리닉, 약국 등에 방문해 상담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입학, 졸업, 취업, 직장생활 등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사회적 위치 변화를 겪는 20대 남자한테 좋은 비타민 선물 상담이 많다“며, “20대 대학생, 군인 등 실용적인 선물로 남자 종합비타민이나 피로회복제를 찾는다면 비타민B군이 강화된 제품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비타민B군은 에너지 발생과정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해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한다“며, “특히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는지 식약처로부터 과학적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