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팜건강’ X 영화 ‘슈퍼 베어’, 멀티비타민과 영화표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9.12.31 08:00
  • 기자명 이상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이 1월 개봉하는 영화 ‘슈퍼 베어’의 배급사 와이드 릴리즈(주)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이 1월 개봉하는 영화 ‘슈퍼 베어’의 배급사 와이드 릴리즈(주)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팜건강은 임산부와 유아를 주 타겟으로 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순한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형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해 2011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한국 명품 브랜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등의 수상하는 등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9년 12월31일 화요일부터 2020년 1월15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팜건강의 구미 타입 멀티비타민 ‘쁘띠앤베베 슈퍼베어’ 제품을 구매하면서 관람권 옵션을 선택하는 고객에 한해 영화 ‘슈퍼 베어’의 모바일 예매권이 추첨으로 발송되는 혜택이다.

이 예매권은 주문건당 1매(2인 관람) 으로 제공되며 총 15명에게 30매의 쿠폰이 지급될 예정으로, 에이팜건강의 ‘쁘띠앤베베 슈퍼베어’와 영화 ‘슈퍼 베어’의 공통 타겟인 유아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영화 ‘슈퍼 베어’는 평화롭던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사냥꾼이 ‘아기곰 레미’를 데려가자 ‘아빠곰 맥스’가 그들을 쫓아 도시까지 가게 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아들의 시각에 맞게끔 재미있게 풀어낸 스토리이다.

관계자는 “2020년 신년을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맛있는 구미타입 멀티비타민 ‘슈퍼베어’와 더불어 재미있는 영화 ‘슈퍼 베어’까지 이번 프로모션 소식은 아이들 뿐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팜건강 ‘쁘띠앤베베 슈퍼베어’는 비타민A, B1, B2, B6, 비타민C, 비타민D, 나이아신, 엽산,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젤리를 씹을 수 있는 18개월가량부터 5살까지의 유아가 1일 2알을 섭취할 시 하루 비타민D와 아연의 권장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맛있는 오렌지 맛 멀티비타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