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전액 할부시스템. 전산망 공개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전액 할부시스템. 전산망 공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차를 구매할 때는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다. 저신용자일 경우에는, 자체 할부 서비스가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이용한다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중고차브라더스로, 할부 금리가 낮은 동시에 중고 자동차 전액 할부 서비스와 같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실매물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 서비스 제공을 비롯한 업계 전산망 공개를 통해 허위 매물 근절을 위해 앞장 서고 있다.

이를 위해 저신용 중고차 할부 등의 상품과 더불어 ‘헛걸음 보상제’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소비자가 방문했을 시, 의뢰했던 차량이 없을 경우를 포함해, 사전에 고지 받은 연식, 주행거리 등의 차량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일정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자체 할부 서비스를 위해 금융권 VIP 전문가를 초빙해 왔다. 금리는 자사에서 직접 산정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를 대상으로 한 중고차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하지만 할부로 구매할 때는 일부 비양심 업체에서 저신용자의 신용상태를 악용하기 위해 높은 금리를 추천 후 중간에 수수료를 취하는 경우도 있다.

더욱 따져봐야 할 항목들은 할부이율, 이자, 조건, 전액할부조건 등도 중고차브라더스 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자. 개개인이 직접 하나씩 검토하기에는 어렵지만, 중고차브라더스의 자체 홈페이지에서라면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