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자대한곱창, 부평역점·대전대흥점 오픈...여러 매장 오픈대기

  • 기사입력 2020.02.13 13:4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3040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는 군자대한곱창이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은 레트로한 컨셉에 가성비좋고 퀄리티 좋은 곱창과 대창,막창 등을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특제 수제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를 더하여 2030여성팬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12일 오픈한 군자대한곱창 부평역점과 대전대흥점은 우천상황에서도 그랜드 오픈 당일 만석은 물론이고 많은 웨이팅 고객으로 브랜드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오픈매장 가맹점주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맛있는 대한곱창에 대한 기대감으로 불평없이 기다려준 많은 고객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는 사명감을 갖게 된다”고 말한다.

군자대한곱창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본사의 철저한 운영시스템,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안정적인 물류공급, 신메뉴 출시 등으로 인해 가맹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나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히트창업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군자대한곱창은 3월까지 40여개매장이 오픈대기중이며, 사가정역점, 신촌점, 인천논현점, 송파방이점, 광주초월점, 구의점 등이 연이어 오픈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