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 달만 돌아온 코지팜 손마사지기 현대홈쇼핑 특집방송 진행

  • 기사입력 2020.02.15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홈쇼핑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오는 15일 밝혔다.

전 방송 인기에 힘입어 두달여 만에 물량확보 후 돌아온 이번 현대홈쇼핑 특집방송은 2월 중 단 한번뿐인 방송으로, 2월 16일(일) 오전 6시부터 50분간 코지마 신제품 손마사지기 코지팜(CMG-380), 젤리팜(CMG-360) 제품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2월 중 단 한 번뿐인 방송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중에만 무이자 12개월 혜택과 1+1 세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마 신제품 손마사지기 코지팜(CMG-380)과 젤리팜(CMG-360)은 약 1400개의 지압돌기가 손과 손가락을 지압하는 방식으로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무선충전식으로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손 마사지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손가락 마디마디 마사지가 되는 손가락 분리형 마사지이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마사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자동코스와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는 2단계 강도 조절 기능, 마시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손바닥과 손등의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 외 편의기능으로 15분 뒤 자동종료되는 타이머 기능과 손을 감지해야 작동되는 스마트한 자동 감지센서 기능, 위급한 상황에서 에어를 뺄수있는 안전한 세이프티 기능까지 갖춘 손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두 달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TV쇼핑 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물량확보 후 어렵게 돌아왔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특별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