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불모터스, 코로나 막기 위해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 5월까지 진행

  • 기사입력 2020.03.16 10:5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푸조,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5월 30일까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한 ‘세이프 &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푸조 시트로엥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체하는 자사 고객들에게 항균필터 무상 교체 서비스(부품 및 공임비 무료)를 지원한다. 또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 체계도 더욱 강화했다. 매일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센터 시설을 집중 소독하며,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 단위 예약제를 시행 중이다.

전시장에도 강도 높은 방역 대책을 시행 중이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한 비대면 상담 활동을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제를 운영, 시간 단위로 1팀씩만 전시장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 방문 시 동선과 전시 차량 내 도어, 스티어링 휠, 시트 등 손이 자주 닿는 부위에 집중 소독을 실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