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코리아, 고객 및 팬들을 위한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0.08.04 11:21
  • 최종수정 2020.08.05 09:14
  • 기자명 차진재 기자
2020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폴크스바겐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폴크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20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2020 VW Big Fan Campaig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폴크스바겐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일반인 참여 캠페인으로, 지난 2016년 이래 5회 째를 맞이했다. 

매년 소셜미디어 상에서 진행된 폴크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폴크스바겐을 아끼는 팬들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으로 자리 잡았다. 

폴크스바겐 코리아는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옴므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의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 와 함께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새로운 폴크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5가지 주제(사람,에너지,영감,생동감,새로운 변화)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을 통해 표현해냈으며, 해당 영상은 2020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와 폴크스바겐 공식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번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데일리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매년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하여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차박 굿즈를 선물한다. 

빅팬 캠페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하여 폭스바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 또는 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2020 폴크스바겐 캠페인은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2020 빅팬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