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XM3 오너 초청 ‘XM3 시네마 나이트’ 인기

  • 기사입력 2020.10.15 13:5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XM3 오너를 초청, 영화를 관람하는 ‘XM3 시네마 나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XM3 오너를 초청, 영화를 관람하는 ‘XM3 시네마 나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0월 첫 주말 XM3 고객들을 초청, 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진행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이벤트’의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시대 맞춤형’ 컬처 프로젝트다.

첫 주이벤트에는 XM3 고객약 4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오!문희와 담보 등 최신 개봉 영화를 상영했다.

앞으로 10월말까지 계속 진행할 2~4주차 이벤트에서는 국제수사와 그린랜드, 언힌지드, 라라랜드 등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든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0월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XM3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성능, 세단급의 편안한 승차감으로 국내 콤팩트 SUV 시장에서 젊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9월말까지 누적 2만7,607대가 판매되며 현재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B-SUV 시장 전체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XM3는 넓고 고급스러운 실내공간, 실내공기질 관리시스템, 프리미엄 사운드 등으로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다.

동급 최초로 에어 퀄리티 센서(AQS) 및 컴바인드 필터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환경 유지할 수 있으며,

동급 최다인 9개 스피커를 갖춘 XM3의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로부터 이번 이벤트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처 프로젝트를 마련해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