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올레TV, 김호중 첫 콘서트 및 강진·김용임·진성 빅3 콘서트 독점 공개

  • 기사입력 2020.10.25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KT 모델들이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 콘서트 실황 VOD를 소개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감성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KT가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NEVER ENDING STORY(네버 엔딩 스토리)와 트롯 명장 강진·김용임·진성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 실황을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했다.

네버 엔딩 스토리는 지난달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한 김호중의 첫 VOD 콘서트로, KT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다.

네버 엔딩 스토리에서는 김호중의 정규앨범 ‘우리家’ 수록곡 등 총 14곡을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바로티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특히 김호중의 네버 엔딩 스토리는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한 지 이틀 만에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 콘텐츠로 급부상하고 있다.

트롯 명장 3인이 함께하는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의 라이브 중계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기성세대 3인방 강진·김용임·진성이 출연해 친숙하고도 흥겨운 트롯 무대를 안방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빅3 행복한 동행 콘서트를 공연 시작 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은 공연 당일 생중계는 물론 소장용 VOD로도 기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