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신차 3종 런칭 및 시승행사 등 진행

  • 기사입력 2020.11.12 13:3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11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새로운 Mercedes-AMG 모델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에게 차량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13일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벤츠 남천 전시장 2층에 위치한 Mercedes-AMG를 위한 전용 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신차 런칭 행사가 진행되며 ‘Mercedes-AMG A 35 4MATIC sedan’, ‘Mercedes-AMG CLA 45 S 4MATIC+’에 이어 정통 스포츠카인 ‘Mercedes-AMG GT’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11월 중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13일), 남천(20일), 순천(20일) 전시장에서는 Mercedes-AMG 및 The new E-Class 모델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 고객에게는 차량 시승 기회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11월과 12월 2달 간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순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신규 고객은 2021년형 캘린더와 포켓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한성모터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신규 오픈한 한성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또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의 벤츠 전시장에서 고객에게 새로운 Mercedes-AMG 모델을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신규 오픈한 한성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한성모터스는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