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블랑,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에 경의 표하는 한정판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20.11.17 10:0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Montblanc)이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를 기리는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를 선보인다.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에디션(Montblanc Great Characters Elvis Presley Edition)은 세계 문화예술에 큰 발자취를 남긴 인물을 매년 한 명씩 선정해 그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에디션으로, 올해 인물로는 전설적인 무대와 화려한 의상으로 전 세계 를 사로잡았던 뮤지션 '엘비스 프레슬리'를 선정했다. 
 
이번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의 캡탑에는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스타 엠블럼에 ELVIS 로고가 합쳐진 새로운 디자인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목소리를 기리는 의미로 몽블랑에서 최초로 자사 엠블럼 디자인에 변형을 준 시도라 특별함을 더해준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스페셜 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 1935, 리미티드 에디션 98 등으로 선보이는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은 엘비스가 사랑했던 자동차의 강력한 V8엔진을 모티브로 클립을 디자인했으며, “Ambition is a dream with a V8 engine”(야망은 V8 엔진을 장착한 꿈이다)이라는 그의 어록을 콘(펜 하단)에 새겨 넣었다. 또한 클립 상부에는 엘비스의 선글라스 디자인을 따라 이니셜 ‘EP‘를 새겨 넣어 보는 것 만으로도 엘비스 프레슬리가 떠오르도록 디자인했다.

엘비스의 탄생년도를 기려 1935점 한정 출시되는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리미티드 에디션 1935‘는 전세계 40개국으로 생중계되어 15억 명이 시청했던 전설적인 콘서트, ‘알로하 프롬 하와이(Aloha from Hawaii)’의 대표 의상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또 미국의 상징인 독수리가 성조기 컬러로 반짝였던 화이트 망토에서 영감을 받은 만년필의 캡(펜 뚜껑)에는 수공으로 컬러를 하나하나 채운 래커 인레이가 세공되어 있다. 로듐 코팅한 Au 750 솔리드 골드 닙에는 그의 히트곡 중 하나인 ‘Jailhouse Rock’이 인그레이빙으로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쳤던 그의 일생을 담은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