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스타필드하남에 전기차 팝업스토어 운영

  • 기사입력 2021.03.12 13:3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푸조 스타필드하남 팝업스토어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푸조가 12일부터 17일까지 스타필드하남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푸조일렉트릭데이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전시장이 아닌 고객들의 일상으로 찾아가 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푸조 전기차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실구매가 3천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기존 전기차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운전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푸조 일렉트릭데이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신규 로고와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시차량은 소형 해치백 푸조 e-208과 소형 SUV 푸조e-2008 SUV이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 현장에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영업사원으로부터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전기차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푸조 에코백을 증정하며, 전시장 시승신청 고객에게는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후 출고고객에게는 드롱기디스틴타전기포트를 비롯해 푸조다이어리 및 캘린더, 전기차 전용 에코백, 스마트폰무선충전기, 푸조X밀레티셔츠, 2008 SUV 미니어처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푸조는 스태프전원마스크착용과 전시 및 시승차량, 팝업스토어 집중소독 등 철저한 방역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