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리지스톤, 기업 복지후생 전문기업 이제너두서 타이어 판매

  • 기사입력 2021.04.01 08:4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복지후생관리 서비스기업 이제너두가 운영하는 온라인 복지 쇼핑몰에 공식 입점해 타이어 판매를 시작했다.

이제너두 쇼핑몰은 브리지스톤의 승용차용 타이어와 SUV용 타이어 등 총 10가지 패턴의 타이어를 판매한다. 

모두 국내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T005A’와 ‘투란자 T005 RFT’, 투어링 타이어 ‘투란자 ER300’, 긴 마모수명을 자랑하는 사계절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플러스’, 런플랫 기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지원하는 ‘드라이브가드’, 스포츠 타이어 ‘포텐자S001’, 저연비 스탠다드 타이어 ‘넥스트리’, 친환경 SUV용 타이어 ‘에코피아 H/L001’, 고성능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알렌자 001’, 고성능 스포츠 SUV용 타이어 ‘듀얼러H/P SPORT AS’ 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이제너두 쇼핑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제너두 쇼핑몰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타이어를 교체해주고 휠얼라이먼트 작업 시 공임을 할인해준다. 이제너두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 4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제너두 쇼핑몰에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브리지스톤 컨셉트 스토어 비셀렉트샵 10곳을 포함해 전국에 소재한 101개의 브리지스톤 타이어 취급점에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