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타이어, 교원라이프·신한카드와 토탈라이프 케어 상품 출시

  • 기사입력 2021.04.01 09:1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금호타이어가 교원라이프, 신한카드와 새로운 상조 상품인 금호타이어 X 교원라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금호타이어가 교원라이프, 신한카드와 새로운 상조 상품인 금호타이어 X 교원라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고 좀 더 안전하고 품질 좋은 타이어를 사용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교원라이프,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X 교원라이프 상품은 상조 상품(장례)뿐 아니라 다른 서비스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부모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결혼준비를 위한 웨당상품부터 크루즈여행, 가전 제품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하며 교원그룹의 전집 등 교육 상품 또한 선택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조를 넘어 생활 전 영역으로 혜택을 넓힌 토탈라이프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또 타이어프로/KTS 등 금호타이어의 일부 매장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교원라이프의 금호라이프교원에 가입한 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50만원에서 2개 상품 가입시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금호타이어는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점인 KTS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신한화물복지카드 이용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이번 교원라이프 상품도 신한카드와 제휴해 신한화물복지카드 이용고객은 타이어 구매시 포인트 적립 이외 50만원의 추가적인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