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에 입점한 티쏘, 고객 경험 강화 나선다..."매니아층 늘리기 총력"
더현대에 입점한 티쏘, 고객 경험 강화 나선다..."매니아층 늘리기 총력"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4.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쏘(TISSOT)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티쏘가 지난달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 브랜드 고객 경험 강화에 본격 나섰다. 

티쏘의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스와치 그룹 내 미도, 해밀턴, 라도 등 여러 브랜드와 묶여있는 멀티샵 형태로 운영돼 왔지만,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더 현대 서울점은 티쏘 브랜드만의 독립된 공간으로 꾸며졌다.  

티쏘 더현대 서울점

덕분에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티쏘만의 고유 매력에 집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깊이 있는 브랜드 체험이 가능해졌다. 

티쏘 마케팅 담당자는 "티쏘 더 현대 서울점은 기존 티쏘 매장과는 차별화된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고객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티쏘 브랜드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라며, "이곳에서 스테디 제품뿐 아니라 베스트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티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쏘 신모델 'PRX'

티쏘(TISSOT) 더 현대 서울 점은 MZ 세대를 만족시키는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함께 어우러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한층 더 다가가고,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장소로 활용될 전망이다. 

한편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는 해밀턴, 미도와 함께 스와치 그룹의 미들레인지 시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 배우 성훈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재발탁, 적극적인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