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프리미어리그 토트넘홋스퍼 콜라보 에디션 제품 출시

  • 기사입력 2021.04.22 09: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한정판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불스원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한정판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프리미어리그(EPL)의 토트넘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한정판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불스원은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홋스퍼의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제품 개발 및 판매 권한을 갖게 됐다.

토트넘홋스퍼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선보이는 불스원의 ‘토트넘 에디션’ 제품은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프리미엄’, ‘불스파워 3중 코팅’, 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불스원 프라자의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 셀프 세차 전용 ‘크리스탈 퀵 코트’ 5가지 제품이며, 오는 5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불스원의 토트넘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토트넘홋스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4명의 선수의 활약 모습과 토트넘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제품에 담아내 축구 팬들을 포함한 소비자들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토트넘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따라 폴딩 박스, 스포츠 타월, 텀블러 등 토트넘홋스퍼 공식 앰블럼이 담긴 굿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담당한 불스원 신진호 차장은 “국내 축구팬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토트넘홋스퍼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정 판매하는 토트넘 에디션 제품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굿즈까지 알차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 토트넘 에디션 제품은 품목별로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불스파워 3중 코팅과 엔진오일 지테크, 크리스탈 퀵코트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카센터 및 세차장, 불스파워 프리미엄은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과 할인점,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