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컬러가 대세!" 태그호이어, 500개 한정 '모나코 그린 다이얼' 출시
"그린 컬러가 대세!" 태그호이어, 500개 한정 '모나코 그린 다이얼' 출시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4.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나코 그린 다이얼 리미티드 에디션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태그호이어가 시계 업계의 최신 트렌드로 떠오른 '그린 열풍'에 합류한다. 

태그호이어는 그랑프리 모나코 히스토리(Grand Prix de Monaco Historique)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스페셜 한정판 모델을 제작해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모나코 그린 다이얼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이얼에 에메랄드 그린 컬러가 입혀진 것이 특징이며, 3시와 9시 방향에 위치한 카운터는 그린과 대비되는 블랙으로 처리했다. 

시계 크기는 39mm 크기이며,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과 태그호이어 방패 로고가 새겨진 폴딩 버클을 체결해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100m방수기능과 사파이어 글래스 등을 갖췄다. 

무브먼트는  8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자체 제작 호이어 02 매뉴팩처 무브먼트가 탑재되며, 수직 클러치와 컬럼 휠로 아이코닉한 매력을 발산한다. 

모나코 그린 다이얼 리미티드 에디션(Ref.CBL2116.FC6497)은 전 세계 500개 한정으로 출시되며, 국내 출시가는 842만 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