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세번째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 출시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세번째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 출시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5.1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의 핵심 가치를 담은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세번째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를 출시했다.

이번 Passion Mystique 향수는 한성자동차의 핵심 가치인 정통성과 개척정신, 신뢰에서 영감을 얻어, 약 7개월이 넘는 개발 기간 끝에 탄생됐으며, 보이지는 않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우아한 향기를 통해, 언제나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Luxury Lifestyle Partner’로서 거듭나기 위해 개발됐다.

49가지의 친환경 원료들로 섬세한 조향 작업을 통해 탄생한 ‘Passion Mystique’는 한성자동차의 유서 깊은 헤리티지와 개척정신이 깃든 독창적인 젠더리스(Genderless) 향수이다. 

월계수와 핑크 페퍼의 싱그러운 센세이션이 활력을 불어주고 자연의 에너지로 가득한 안정적인 느낌의 아이티산 베티버, 웅장한 퍼 발삼 레진, 프랑스산 블랙 커런트 버드의 조화가 신뢰도를 담아 코어를 이루며 럭셔리한 뉘앙스를 이끌어낸다. 여기에 천연 오드(Oud)와 엠버 앱솔루트가 향의 매혹적인 여정을 이어 나가며 한성자동차만의 독보적이고 우아한 품격의 아우라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Passion Mystique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제작돼 고객의 삶 전반에서 향유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의 공간뿐 아니라 차량용 방향제로도 제작돼 한성자동차의 벤츠 VIP고객 및 신형 S클래스 출고 고객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 여행가방, 옷장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이 가능하게 제작된 센트 테블렛(Scent Tablet)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벤츠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향기 마케팅 기업 아이센트의 전속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과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한성자동차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향을 끊임없이 개발해왔다.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은 지난 20여 년간 탐포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버버리 등 하이엔드 브랜드 향수들로 수많은 성공작을 만들어낸 바 있으며, 그랜드 하얏트, 안다즈호텔 등의 세계 유명 기업과 호텔의 공간 센팅 디자인 작업으로도 명성을 펼치고 있다. 

한성자동차와는 2015년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인테리어 퍼퓸을 제작했으며, 이어 2016년에는 ‘HAN SUNG No. 2’를 제작하고, 이번 ‘Passion Mystique’를 통해 세 번째 협업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