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티쏘, 로드쇼 통해 고유 매력 어필..."고객 경험 강화에 총력"
[현장] 티쏘, 로드쇼 통해 고유 매력 어필..."고객 경험 강화에 총력"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5.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쏘 더 현대 서울점 로드쇼 현장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특별한 로드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 티쏘는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하고, 해당 공간을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장소로 활용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더 현대 서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로드 쇼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더 현대 서울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로드 쇼에는 한정판 모델 'MotoGP' 부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RX 컬렉션, 씨스타, 젠틀맨과 새로운 클래식 여성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티쏘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만나볼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 

티쏘는 이번 로드쇼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티쏘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티쏘 핫 아이템인 PRX 블루 제품을 20개 한정으로 단독 런칭하고, 룰렛 선물 이벤트와 100만원 이상 메탈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가죽 밴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여성용 신모델 '벨리시마'
티쏘 한정판 '모토GP'
티쏘 PRX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