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신형 S클래스 고객에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빠씨옹미스띠끄)’ 등 특별 혜택 제공
벤츠 한성차, 신형 S클래스 고객에 시그니쳐 향수 ‘Passion Mystique(빠씨옹미스띠끄)’ 등 특별 혜택 제공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1.05.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의 더 뉴 S클래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에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 해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인 ‘Passion Mystique(빠씨옹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Passion Mystique’는 한성자동차의 차별화된 DNA인 정통성과 개척정신, 신뢰를 담아 만들어졌으며, 더 뉴 S클래스출고 고객에게는 차량 방향제 형태로 제공, 한성자동차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차량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덕시아나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실내용 슬리퍼, 수면안대와 수면양말을 함께 제공, 더 뉴 S클래스에서도 비행기 퍼스트클래스와 같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가족 또는 친구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중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계약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캠핑 폴딩체어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와 관련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4일까지 한성자동차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쇼퍼드라이빙을 경험할 있는 ‘모시러’ 캠페인이 진행됐으며, 당첨된 고객들은 사랑하는 지인과 함께더 뉴 S클래스뒷좌석의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지난 17일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방배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참가자들은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럭셔리 세단 더 뉴 S클래스를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