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20-21 우수리테일러사. 서비스센터 시상식 개최

  • 기사입력 2021.05.21 11:17
  • 최종수정 2021.05.21 13:31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20일 지난해 세일즈 및 서비스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는 ‘2020/21 리테일러오브더이어(Retailer of the Year)’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주요 수상부문의 리테일러사 임직원만 초청한 가운데 간소화한 형태로 진행됐다.

한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전반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리테일러사에 수여되는 ‘리테일러오브더이어’에는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KCC오토모빌은 지난해에 이어 2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한해 동안 최고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오브더이어’는 천일오토모빌 강남전시장과 KCC오토모빌 제주전시장이 수상했다.

이어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에 수여되는 ‘서비스센터오브더이어’ 부문에는 KCC오토모빌성남 및 KCC오토모빌 서초양재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인증중고차 우수판매 리테일러사에게 주어지는 ‘인증중고차리테일러오브더이어’는 아주네트웍스가 수상했다.

개인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고객지원을 수행한 재규어 및 랜드로버 베스트 세일즈컨설턴트, 베스트 서비스어드바이저와 베스트 테크니션, 리셉셔니스트 등 총 18개 부문에서 35명이 선정됐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3월 4P전략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강화를 위한 중장기 계획을 발표하고 PDI 센터 개선, 서비스 예약편의성 제고, 서비스모바일 실시, 실시간 온라인상담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최상의 고객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기 울이고 있다.

더불어, 재규어랜드로버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영업 및 서비스 전 직원을 대상으로 보다 종합적이고 경쟁력있는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 및 브랜드, 금융 및 판매, 기술교육 등 9개 전문분야 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