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코리아, 2022년형 캠리 출시 기념 ‘취향저격 시승회’ 실시

  • 기사입력 2021.06.04 09:3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2022년형 캠리 출시를 기념해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취향저격 시승회’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2022년형 캠리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취향저격 시승회’를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취향저격 시승회’는 ‘스타일리쉬(Stylish), 에코(Eco), 그리고 빅앤드볼드(Big & Bold)’라는 세 가지의 테마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으며, 시승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스타일리쉬한 드라이빙(Stylish Driving)을 선호하는 고객은 지난 5월 디자인과 안전성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2022년형 '캠리' 또는 토요타 대표 대형 세단 '아발론'을 선택하면 된다.

에코 드라이빙(Eco Driving)에 관심이 많다면 에너지 소비 효율 22.4km/ℓ(복합연비 기준, 연비등급 1등급), 온실가스 배출량 68g/km로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가진 ‘프리우스(2WD 기준)’나 역동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SUV와 미니밴에 관심이 있다면 빅앤드볼드 드라이빙(Big & Bold Driving)의 테마로 지난 4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미니밴으로 출시한 ‘시에나 하이브리드’ 또는 토요타만의 사륜구동 기술인 E-Four 시스템이 탑재된 ‘RAV4’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최근 환경 및 탄소 중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실적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승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2022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나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승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100명), 고기능 살균 스프레이(25명), 애플워치 SE(15명), 발뮤다 더 토스터(15명), 캠핑 타프(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 및 YO! TOYOTA!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