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그룹 스와치(SWATCH),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스 컬렉션' 출시
스와치그룹 스와치(SWATCH),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이스 컬렉션' 출시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1.06.0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 스페이스 컬렉션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우주 컬렉션(SWATCH SPACE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와치가 선보이는 우주 컬렉션은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와 우주비행사들이 착용하는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총 5가지 모델로 출시된 컬렉션 시계는 바이오세라믹과 자연 추출 소재 플라스틱 글래스가 적용된 빅 볼드 라인 3종과 뉴 젠트와 젠트 라인, 그리고 어린이용 플릭플락 시계 각 1종으로 구성됐다.

빅 볼드 크로노 엑스트라베히큘러와 빅 볼드 크로노 론치는 각각 흰색과 주황색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이다. 두 제품 모두 우주선이 발사되기 직전 10초의 카운트다운을 표현하기 위해, 12시에서 10초 전인 10시 방향부터 크로노그래프 초침이 시작하도록 세팅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빅 볼드 점프수트는 우주비행사들이 시설 내 근무하거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착용하는 파란색 유니폼을 모티브로 했다. 흰색 스트랩 루프와 나사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고, 반투명 글래스를 적용해 우주를 테마로 한 컬렉션의 신비함을 극대화했다.

또 함께 출시되는 뉴젠트 라인의 스페이스 레이스는 반사효과가 돋보이는 은색 다이얼이 특징이며, 젠트 라인의 '테이크 미 투 더 문'은 원색의 무브먼트를 들여다볼 수 있는 투명 케이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스와치 우주 컬렉션은 새로운 세계, 미지의 영역을 향한 인간의 꿈과 무한한 상상력,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도전과 혁신을 담고 있는 컬렉션”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우주 컬렉션이 각자의 세계와 시간에서, 자신만의 지평을 개척해 가는 이들의 노력과 열정에 응원의 메시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