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코리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실시
지프 코리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6.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약 6주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2021 Summer Service Campaign)’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폭염과 장마를 넘나드는 여름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고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들에 대해 집중적인 점검을 지원,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지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에는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코로나로 인해 자차를 이용한 국내 휴가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리 차량 점검도 받고 지프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센터와 전국 18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