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6.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21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Summer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와이퍼와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보증만료 차량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사고수리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 견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예약 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여름 휴가철은 차량 이용이 많아지고 무더운 날씨와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전문가를 통해 철저히 차량 점검을 받아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며, “포드코리아는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