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콘티넨탈, 사계절 초고성능 타이어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 기사입력 2021.07.20 10: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콘티넨탈이 타이어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의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콘티넨탈이 오는 31일까지 타이어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Extreme Contact DWS06+)’의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및 자동차 동호회 등의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콘티넨탈 타이어 체험단 지원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발되는 총 40명은 9월 초에 진행되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4개월 간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 타이어의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용 익스트림 콘택트 DWS06+가 지원되며, 소정의 콘티넨탈 기념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콘티넨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는 스포트플러스(SportPlus™) 기술이 적용돼 정교한 핸들링과 높은 제동 성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마모성을 갖춘 초고성능(UHP) 사계절 타이어다. 실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퀵뷰 인디케이터(Quick-view Indicator)’ 기능을 통해 젖거나 마른 노면 또는 눈길에서의 퍼포먼스 레벨 및 휠 얼라인먼트 체크 시기에 대한 알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콘티넨탈이 보유한 타이어 기술의 집약체인 신제품 ‘익스트림 콘택트 DWS06+’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콘티넨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