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차, 여름 맞이 'S클래스·AMG 인증중고차' 특별 이벤트 실시
벤츠 딜러 한성차, 여름 맞이 'S클래스·AMG 인증중고차' 특별 이벤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7.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인증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인증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는 7, 8월 내 'S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SAFE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주행 라이프를 제안한다.

이와 더불어, 7, 8월 내 한성자동차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Mercedes-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COOL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에는, 차량을 3년 이내에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중고차 신규 구입 시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SMART케어’, 그리고 1년 이내에 차량 사고 시 동급 인증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SAFE케어’ 혜택이 포함돼, 안전과 함께 효율적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

벤츠 한성 인증중고차 'AMG COOL 패키지'

특정 차종에 대한 혜택도 제공된다. 7,8월 중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에서 S 560 e Long(2020년식), AMG S 63 4MATIC+ Long(2018, 2019, 2020, 2021년식), AMG S 63 4MATIC+ Coupé(2018, 2019, 2020, 2021년식) 차량 구매 시,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을 1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1일까지 ‘한성자동차 중고차 Trade-in 특별 혜택’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기존 차량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에 판매 후,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차량 운행이 빈번해지는 여름 휴가철, 한성자동차의 인증중고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