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위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5호점 개소
금호타이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위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5호점 개소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8.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오른쪽) 및 최운정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달 30일 서울 무교동에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에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5호점 완공식을 가졌다.

이번 25호점 완공식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금호타이어 강진구 경영지원팀장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 최운정 본부장 등 소수만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완공식이 진행됐다.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2016년부터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중고등학생)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25호점의 주인공(서울 송파구 거주)은 아버지의 뇌출혈로 개인 파산 지경에 이르렀고 어머니 또한 건강이 좋지 않아 가정의 경제생활이 매우 힘든 상황이다. 하루빨리 가정의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성실하게 학업에 전진하고 있지만 학습 환경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상태라 공부방 지원이 필요했다.

금호타이어는 하반기에는 희망의 공부방 개설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및 어린이 교통 안전 교육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