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온라인몰, 프리미엄 타이어 20%, 온라인 전용제품 40% 할인

  • 기사입력 2021.08.23 11:0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금호타이어가 글로벌 SUV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닛산 패스파인더와 르노삼성 뉴아르카나(XM3)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온라인몰과 또로로로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 서비스 렌탈료 면제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타이어프로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마제스티9솔루스, 솔루스TA31,크루젠HP71, 크루젠프리미엄)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시 1만 원을, 4개 구매 시 2만 원을 제공하며,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는 교체대행. 방문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시 고객들에게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일부 프리미엄 제품(마제스티9솔루스, 솔루스TA51, 크루젠HP71) 4개 렌탈 고객에게는 캠핑의자2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금호타이어의 주요 제품구매는 물론 프리미엄 무상 보증서, 차량 점검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로로로렌탈' 서비스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위한 신 개념 타이어 렌탈서비스로,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고, 정기점검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