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드림그림온라인스토어 수익 기부금 2천만 원 전국 청소년쉼터 10곳에 기부
벤츠 한성차, 드림그림온라인스토어 수익 기부금 2천만 원 전국 청소년쉼터 10곳에 기부
  • 이세민 기자
  • 승인 2021.08.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이세민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의 수익금을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과 함께 전국의 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성차의 미술영재 장학 사업인 드림그림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작가들과 협업해 제작한 다양한 굿즈를 판매했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한성자동차의 매칭 기부금을 포함해 총 2천만 원을 전국의 청소년 쉼터 10곳에 전달했다.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에는 드림그림 멘토들에게 고유 브랜드 런칭과 창업과정을 지원하는 ‘영디자이너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한 제품이 하반기 중 입점될 예정이며, 이후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한성차 임직원과 함께하는 바자 행사 등을 진행,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를 통해 드림그림의 CSV (Creating Shared Value) 방향성이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한성차는 앞으로도 드림그림 학생들이 폭넓은 수혜를 베풀어 유의미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