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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사랑' 듬뿍실은 ‘MINI+스타벅스(Starbucks) 브루잉 카’ 운영

  • 기사입력 2021.08.30 10:24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으로 기획한 ‘MINI+Starbucks 브루잉 카(Brewing Car)’의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MINI+Starbucks 브루잉 카는 MINI 코리아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함께 신청한 사연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분들에게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당신에게 달려가는 특별한 커피차”다.

브루잉 카는 올해 7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MINI 5-도어 쿠퍼 S 2대와 1 대의 뉴 MINI 컨버터블 쿠퍼 S로 제작됐으며, 매장과 동일한 품질의 음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조됐다.

MINI+Starbucks 브루잉 카는 지난 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경찰병원을 처음으로 방문한 이래 경기 수원 대한 적십자 경기지사, 부산 주례 119 안전센터와 부산 의료원, 충남 공주 새마을회관, 서울시청 여자축구단 등 전국을 누비며 우리 사회의 다양한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분들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운영 기간 동안 브루잉 카가 전국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달린 거리는 1,619km이며 제공한 음료의 양은 1,300잔에 달한다.

한편, MINI 코리아는 지난 7월 뉴 MINI 패밀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함께 ‘We are different, but pretty good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공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두 브랜드는 전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색다른 이벤트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동률 BMW그룹 코리아 홍보 총괄 이사는 “MINI+Starbucks 브루잉 카는 MINI와 스타벅스커피라는 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우리 사회의 다양한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협업한 프로젝트”라며 “MINI는 앞으로도 인종과 문화, 커뮤니티 등 모든 분야에서 다양성을 포용하겠다는 브랜드 메세지 ‘BIG LOVE’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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