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AS 전용 앱 BMW·MINI 플러스 리뉴얼. 시인성 및 편의성 강화
BMW코리아, AS 전용 앱 BMW·MINI 플러스 리뉴얼. 시인성 및 편의성 강화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9.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플러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애프터세일즈(AS) 전용 앱인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새로운 BMW 플러스(BMW Plus)와 MINI 플러스(MINI Plus) 앱은 BMW가 추진하고 있는 비대면·디지털 AS 사업의 핵심 플랫폼으로,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최상의 AS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두 앱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능 강화를 목표로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와 사용 빈도를 고려해 구성된 새 UI를 통해 앱 화면의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일반 정비나 소모품 교체는 물론 엔진경고등, 리콜, 테크니컬 캠페인 등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서비스 항목이 한층 확대됐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더욱 서비스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의 전체 AS 서비스 예약 건에서 BMW 플러스 앱을 통한 예약 건 수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20% 가량(2021년 7월 기준)으로 미국, 호주에 이어 전 세계 3위를 기록하는 등 지난 2018년 처음 국내에 론칭된 이래 고객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